▲ 스타필드 고양점

[뉴스워커_이연진 기자] 도심형 복합쇼핑 아울렛 '스타필드 고양점'이 오는 8월 24일 오픈일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점은 축구장 면적 50배, 입점 브랜드만 500개, 전국 맛집 95개, 동시주차 가능대수 4500대 규모로 백화점과 이마트는 물론 영화관,대형서점,아쿠아랜드등이 입점해 서울은평,서대문,고양시,파주시등 수도권 서북상권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2개 층으로 문을 열게 된 스타필드 고양은 한개 층은 각 브랜드별 단독 매장으로 분리된 도심형 점포의 형태를 보이며 또 다른 층에서는 창고형 컨셉으로 각기다른 매력의 두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창고형 아울렛은 입점 브랜드가 상품만 제공, 판매 직원은 신세계 측에서 직접 고용하는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

여기에 입점할 주요 패션브랜드 채용정보를 살펴보면 여성의류 어라운드101에서는 샵매니저 및 스텝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8시간 2교대로 진행되며,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한다. 스텝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스포츠용품 전문점 엑스퍼트에서는 판매사원을 채용중에 있다. 매장에 직접 전화문의후에 지원이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면접후 최종합격된다. 스포츠용품판매 경력자 또는 디스플레이 연출이 가능한 직원을 우선 채용한다.

헬스뷰티스토어 BOOTS 에서는 매장관리 및 뷰티어드바이저를 모집중에 있다.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달리 적용되고 인센티브 및 월8회 휴무이다.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패션갤러리에서는 신입직원 및 매니저를 구인한다. 신입의 경우 남/녀 무관이며 21~26세 미만 의 자격조건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매니저는 3년이상 백화점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수영복전문 아레나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30분 에서 오후8시 까지 이며 주부사원도 지원이 가능하다.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근무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입은 경력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다.

그외 다수의 입점이 확정된 유명브랜드에서 판매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으며 일산지역 및 서북쪽 구직자들에게도 단비와 같은 소식이 될것으로 판단된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직 전문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