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트비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515 쾌감샤워’, ‘중심얼얼530 하이퍼부스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성의 Y존은 체온보다 낮은 온도 유지를 위해 땀 배출이 많아지고, 가려움과 악취가 발생하기 쉬워 남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남성청결제는 남성의 겨드랑이, 사타구니, 허벅지, Y존 케어 효과로 상쾌함을 지속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루트비 측 설명이다.

이에 니플밴드 방탄꼭지를 선보인 바 있는 루트비에서 남성들의 니즈에 맞춰 강한 상쾌함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을 선보이고 있다.

루트비 측은 남성청결제 중심얼얼은 사내 아이디어로 기획된 파일럿 제품이었다며, 한데 테스트 참여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상품화가 결정됐다고 전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기본적인 샤워와 간단한 마사지 후 5~10초간 유지하고 씻어내면 된다. 쾌감샤워 강도와 지속력을 높이고 싶은 경우 마사지 시간을 2~30초 정도 더 늘려주면 된다.

루트비 관계자는 “중심얼얼 남성청결제는 남자들에게 위생과 더불어 ’안드로메다 쾌감샤워’라는 펀(FUN)을 선사하기 위해 오랜 기간 집요하게 연구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중심얼얼515 쾌감샤워, 중심얼얼530 하이퍼부스터를 비롯하여 중심얼얼 라인에 다양한 남성 위생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