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이종석, 첫방송 기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이종석, 첫방송 기대
  • 미디어대응팀
  • 승인 2017.09.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첫 방송되는‘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

오늘(27일) 첫 방송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틸컷과 함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1. 홍주의 일상, 꿈은 이루어진다! #꿈으로_미래를_보는_홍주

잠정 백수인 홍주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볼 수 있다. 그 꿈은 5분 후의 미래일 수도 있고 먼 미래일 수도 있다. 자신의 꿈만 꾸는 것은 아니다. 남의 꿈도 꾼다. 또한 행복한 꿈도 꾸지만 끔찍한 불행을 꾸기도 한다. 시도 때도 법칙도 없는 꿈들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홍주의 꿈은 언젠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과연 홍주가 어떤 꿈들을 꾸게 될지, 홍주의 꿈이 현실에서 어떻게 이루어지게 될지, 아니면 꿈과 다르게 현실이 바뀌게 될지, 이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울 것이다.

 

2. 꿈속 낯선 남자가 나타났다! #앞집남녀_재찬_홍주

어느 날 홍주는 처음 보는 낯선 남자에게 달려가 먼저 안는 꿈을 꾸게 된다. 그리고 그 꿈을 꾼 날 아침, 앞집에 이사를 온 형제가 이사떡을 돌리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바로 재찬과 재찬의 동생(신재하 분)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이사떡을 든 재찬을 보고 놀라 몸을 숨기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재찬과 홍주가 어떠한 상황 속에서 진짜 첫 만남을 가지게 될지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또한 홍주의 꿈 속 포옹이 현실에서 어떻게 그려질 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 #흥미진진_이야기_시작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앞서 재찬과 홍주에게 벌어질 사건들을 암시하는 첫 티저, 앞집 남녀로 만난 재찬과 홍주의 반전 로맨스 2차 티저, 재찬-홍주-유범의 관계가 드러난 3차 티저로 각기 다른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누군가의 미래를 꿈으로 본다는 큰 줄기 속에서 재찬과 홍주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화제가 됐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건들의 빠른 전개를 예고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