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10월 황금연휴 T멤버십 알뜰하게 쓴다

SK텔레콤은 국내에서 10월 추석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K텔레콤은 롯데월드,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 좋은 테마파크에서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해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4인까지 입장권의 60% 할인, 아쿠라리움 최대 2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하는 '롯데월드 할로윈 프로모션'을 10월 27일까지 개최한다.

또한, SK텔레콤은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전국 콘도/호텔/펜션/카라반 등 국내 숙박 시설을 멤버십 회원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T Car Life(주유비 리터당 20원 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SK렌트카 최대 75% 할인 등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에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으로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지난 6월 선보였다.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VIP 등급 고객은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는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NS 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