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이민우, 앤디 게스트, 6일 저녁 9시 50분

오늘(6일) 방송될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10회에는 이민우와 앤디가 득량도로 향한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관련, '삼시세끼' 이진주 PD는 "무엇보다 오랜 시간 신화로 함께 해온 에릭, 이민우, 앤디의 20년 우정 진면목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우와 앤디의 등장에 에릭은 좀 더 편해지고, 그간 '삼시세끼'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까지 드러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서로 아껴주는 모습에서 20년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실제 에릭은 어촌편3 제작발표회나 촬영 중에 게스트로 앤디를 초청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에릭과 비슷한 성향이지만, 낯을 안 가리고, 요리 실력도 '에셰프'에 비견될 정도로 출중한 실력을 갖고 있다는 것. 

이날 방송에서 에릭과 앤디는 남다른 팀워크로 요리 합을 맞춰 역대급 저녁을 선보인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감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민우와 에릭의 워너비 게스트 앤디의 활약상에 주목된다.

이서진, 에릭, 윤균상 삼형제가 여름 득량도를 배경으로 활약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