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에스티나, 메이크오버 이벤트 티저 이벤트 진행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이벤트 ‘#내 심장이 뛰는 순간’ 사연 모집 티저 영상을 유투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1일 공개했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취업준비생’의 줄임말)과 출산과 육아에 이어 재취업을 꿈꾸는 경단녀(‘경력단절여성’의줄임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참가 사연 신청을 받는다. 자신감을 얻기 위해 스타일 변신이 필요한 본인 혹은 지인의 신청 사연과 이름, 연락처, 사진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된 2명에게는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제품을 활용하여 완벽 메이크오버 및 스튜디오 화보 촬영 기회를 선사하며 이후에도 당당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에 사용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크오버 선정 2명은 물론 추가 6명을 선발하여 본인이 가진 고유의 색과 개성을 표현해주는 사진으로 유명한 ‘시현하다’의 인생 증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을 향한 첫 걸음을 응원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극심한 취업 경쟁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여성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타일 변신과 화보 촬영 경험, 시현하다 증명사진 촬영을 통해 움츠러들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고 ‘내 심장이 뛰는 순간’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를 보다 많은 취준생과 경단녀에게 알리기 위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연 모집 티저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고 ‘#내심장이뛰는순간’을 해시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