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5년 설립된 ㈜엠팩플러스(대표 손광오)는 접합 기술의 노하우와 100여 건의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모기클립, 차량방향제, 스마트폰방수팩, 드라이백,넥쿨링튜브, 쿨링베스트 등을 전문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달 신제품으로 야외 활동 필수품 ‘폴라엔젤클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 (COVID-19) 확산 이후 국내 여행이 늘고 캠핑이 대중화되면서 캠핑및 야외에서 쓸 수 있는 용품의 수요가 많아진 것에 따라 ‘폴라엔젤클립’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폴라엔젤클립은모기, 해충, 곤충 기피 식물로 널리 알려진 시트로넬라 오일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오일을 배합하여 엠팩플러스만의 접합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특수필름에 담아 제작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착용하기 쉬운 이지클립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캠핑, 여행, 등산, 물놀이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텐트, 의자, 모자, 옷, 가방 등 어디든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1.5~2m까지 효과가 나타나며 개봉 후 45~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미사용시지퍼백에 보관하면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폴라엔젤클립은 캠핑, 피크닉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며, “모기,해충,날파리로부터 보호해주는 폴라엔젤클립은 올여름 휴가를 책임져줄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