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학교가 끝났어요. 중간고사 시험도 끝났고요. 그렇지만 곧 기말고사가 다가오기 때문에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해요! 저는 학원을 다니지 않기 때문에 바로 집으로 가서 혼자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소갯말은 대방중학교 2학년을 다니는 임성은 학습생의 하루 일상을 이야기한 것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이 공개한 영상은 평소 학원을 다니지 않는 성은 양이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공부를 열심히 한 만큼 쉴 때는 어떤 방식으로 노는지 전하고 있다.

또래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좋아하는 아이돌 사진을 이용해 아기자기하게 방을 꾸민 성은 양은 "이렇게 방을 꾸며 놓으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게 되고 저를 응원해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라면서 웃어 보였다. 이어 자신의 '찐 공부템'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성은양은 지난 중간고사 시험에서 평균 96점을 받았는데, 첫 시험임에도 밀크T 덕인지 만족할만한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시험기간에는 밀크T의 비법노트를 보며 공부하고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는 실시간 질답을 이용해 선생님의 답변을 받았다고. 

끝으로 성은 양은 영상에서 "천재교육 밀크티 덕에 매일 공부계획을 세우고 지키는 습관이 길러졌어요.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궁금한데요. 그럼 이상으로 영상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안녕!"이라 말하며 브이로그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