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S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열려

▲ 웨딩앤아이앤씨 제공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예로부터 결혼은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라고 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치르게 되는 성대한 행사라는 뜻으로, 그만큼 쉽지 않은 일이며 소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이 바로 결혼이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기란 힘들고,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지 않는다면 정보를 접할 기회마저 적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에서는 11월 25, 26일 양일간 천안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천안S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 초대장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다양한 웨딩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아산, 평택, 안성, 진천, 예산, 공주시 등 천안 인근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천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 150명이 전문 상담을 통해 웨딩패키지부터 예물, 신혼여행, 예복 등 원스톱으로 결혼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방문만 해도 100%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예약 고객에게는 무릎담요, 텀블러, 웨딩다이어리 등이 포함된 웨딩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웨딩드레스 특별전으로 럭셔리 브랜드부터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셀프&스몰웨딩', '웨딩패키지(스드메)', '웨딩홀패키지(스드메+웨딩홀)', 웨딩콜라보 등 다양한 패키지로 스마트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천안/충남 인기 웨딩홀 특별 할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혼수품 또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천안 지역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고 똑똑한 결혼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하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인 만큼, 지금까지 꿈꿔왔던 결혼식 로망이나 고민들을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한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공식 인정한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웨딩박람회의 무료참가 신청은 ‘천안 웨딩앤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