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의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파격 이벤트 혜택 누리자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찬 바람이 불어오면 따뜻한 온기가 있는 스파가 생각나기 마련.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도심 속 종합휴양지 '드래곤힐스파'에서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 드래곤힐 스파

한류관광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는 드래곤힐스파는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국판 꽃보다 할배 등 각종 방송촬영 장소로도 유명세를 타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험 생활 동안 쌓인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드래곤힐스파의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입장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반드시 수험표 원본과 본인 휴대폰을 지참해야하며 1인 1회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드래곤힐스파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수능이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온 수험생들의 피로회복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능이 끝났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드래곤힐스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는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설 뿐만 아니라 야외온천수영장을 비롯해 PC방, 시네마룸, 스낵바, 아케이드 게임장, 네일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방문하거나 데이트 코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