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매월 마지막주 리빙용품 세일… 전고객 20% 할인쿠폰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28일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같은 날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장기화된 집콕 일상에 식품 뿐만 아니라 각종 리빙용품도 정기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 같다” 며 “자주 구입을 해야 하는 소모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한 기획전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