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혜택 제공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 혜택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레이캅,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 레이캅)

이번 이벤트는 미국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이슈로 유통가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가 활발해지는 기간을 맞아, 집먼지진드기 및 미세먼지가 극심한 겨울철에 유용한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구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레이캅 침구청소기의 인기모델 라인업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으며 가격 혜택 또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미니멀한사이즈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레이캅LITE모델의 제품포함 수납대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레이캅RS 모델과 RS프로 모델의 제품 포함 수납대 패키지를 각각 45%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출시된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RX 구매시 표준필터(3개)와 마이크로헤파필터(2개), 더스트박스(1개) 등 소모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대적인 쇼핑 시즌을 맞이해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구매를 원했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겨울철에는 밀폐된 실내와 자주 빨기 힘든 두꺼운 이불 속에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 등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을 일으키는 유해요소들이 많아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침구살균청소기가 필수적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침구에 번식해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와 그 사체, 배설물을 비롯해 폐질환의 원인이 되는 초미세먼지까지 오리지널 침구살균 기술력으로 차단하며 영유아의 안전과 건강에 기여하는 육아용품으로 일본 마더스협회의 인증을 획득, 필수 육아가전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