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용 럭셔리스파 '뷰티앤스파' 비롯한 신규 장난감 대거 입고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신개념 아동 감성발달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리키즈카페 1호 매장 청라국제도시점이 지난 22일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렸다.

캐리키즈카페 청라점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함께 방문한 엄마에게도 여유와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순한 놀이만이 아닌 쿠킹클래스, 페인팅 체험 등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두뇌 회전과 정서 안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캐리키즈카페 청라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전용 럭셔리 스파인 '뷰티앤스파'를 오픈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밖에 주방놀이, 원목 기차놀이 등 새로운 장난감을 대거 입고하며 아이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앤스파의 경우 족욕, 마사지 등 어린이를 위한 전용 럭셔리스파로 친환경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페인트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홍대 유명 브런치 카페인 '원바잇'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고급스러운 패밀리 브런치도 즐길 수 있어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도 특별한 휴식과 경험 제공에 나섰다.

▲ 캐리키즈카페 청라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리뉴얼을 기념하며 청라점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캐리주얼리 20% 할인(일부 품목 한정, 매장에서 행사 제품 확인 가능) 혜택을 제공하며, 캐리키즈카페에서 생일파티 진행 시 생일 주인공에게 캐리 실버 주얼리를 증정(12월 생일자)할 계획이다.

한편 캐리키즈카페의 가맹본부인 ㈜어웨이크플러스는 지난 4월 1호 매장인 청라점의 성공적인 오픈 이후 전담 가맹본부 출범을 통해 공격적인 가맹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200만에 이르는 캐리앤프렌즈의 유튜브 팔로워를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F&B 특화구성, 차별화된 문화센터 체험 프로그램 도입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어웨이크플러스 측은 "카페 내에 유아 교육, 미술, 체육 등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체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매월 달라지는 테마로 뻔하고 지루한 공간이 아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 중이며, 11월과 12월의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적용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캐리키즈카페는 기존 키즈카페와의 차별화 전략을 선보이며 차세대 아동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대형쇼핑몰 등 유통공간에 꼭 필요한 앵커시설로 수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지난 9월에는 수원 아이파크시티점을 오픈했으며 현재는 여의도 IFC점의 내년 3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캐리키즈카페 매장 이용과 가맹 문의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