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 더마독이 28일 수제 강아지 간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간식은 총 17종으로 수제 육포 6종, 수제 스낵 6종, 수제 껌 5종외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마독의 프리미엄 수제 간식은 ‘정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한우간 육포, 오리근위 육포, 연어스낵 등 전 제품이 100% 국내산 재료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3무 정책(무착색제, 무인공색소, 무방부제)을 통해 인간보다 예민한 반려동물의 건강에 신경을 썼다. 영양 밸런스를 위해 일일이 수작업으로 간식의 수량을 정량 체크한다는 점 또한 더마독 간식이 주목을 끄는 이유 중 하나다.

더마독 관계자는 “더마독의 구성원 모두가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 누구보다 강아지들의 건강을 중요시하는 마음이 강하다”며 “이러한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마인드로 강아지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좋은 재료와 수작업을 통한 정량체크를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마독은 전문 연구원이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강아지 샴푸, 발 세정제, 간식 등의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료, 강아지 탈취제, 귀 세정제, 눈 세정제 등이 올해 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아지 샴푸인 그린 인텐스 샴푸와 이지 클린폼은 EWG 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이미 많은 반려견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더마독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샴푸와 드라이 샴푸 1+1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