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선물용으로도 인기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정품멀티샵 씨풋(CFOOT)이 12을 맞아 조던 인기제품들을 대량으로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상품들은 신상 및 인기 상품, 나이키 상품들이다.

신상 조던으로 ▲조던5 보르도 ▲조던6 UNC ▲조던6 게토레이 ▲조던11 윈라이크96가 입고된다. 인기 조던 제품으로는 ▲조던1 범고래 ▲조던1 TOP3 ▲조던1 로얄블루 ▲조던3 위저드 ▲조던4 파이어레드 ▲조던4 모터스포츠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된장 ▲조던6 카마인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6 시드니 ▲조던8 얼터네이트 ▲조던8 브레드 ▲조던11 바론스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조던11 윈라이크82 ▲조던11 에어리스가 업데이트된다.

▲ 사진제공 = 씨풋

그 밖의 인기 제품으로는 ▲업템포 스카티 피펜 ▲업템포 트리플블랙 ▲업템포 크리스마스 ▲업템포 네이비 옵시디언 ▲나이키 맥스97 실버 블릿 ▲나이키 맥스97 아시아를 만날 수 있다.

신발멀티샵 씨풋은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로 조던 매니아와 신발 매니아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지런한 업데이트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절대 가품을 팔지 않는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사고 있다. 신발멀티샵은 종종 가품 판매가 발생해 논란이 되기도 하는데, 씨풋에서는 그런 논란이 없었다는 것이 그 증거이다.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 씨풋은 조던 정품 상품을 메인으로 한다. 그 밖의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의 제품들은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과 한정판 상품들을 입고하여 판매한다.

씨풋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그동안 구하기 힘들었던 상품들이 대량으로 입고됐다"며 "국내 신발 매니아들을 위해 늘 최고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신상 입고품들을 연인 등의 연말선물로 준비한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