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리웍스리포트 시민기자 대모집
일간리웍스리포트에서 재건축 재개발관련 시민기자를 모집한다. 부동산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가 응모 가능하며, 글쓰기에 자신이 없어도 시민기자가 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간리웍스리포트는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추구하는 언론으로 특히 재건축·재개발 분야에서 동종매체 어느 곳보다 빠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전문매체라는 한계로 재건축·재개발 분야에서 소외된 지역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어려움을 매체를 통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시민기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울·수도권을 비롯 전국의 어느 곳에 있더라도 관계가 없으며, 일간리웍스리포트(www.newsworker.co.kr)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 후, 간단한 신청서를 인터넷 메일(192903@paran.com)로 제목 란에 ‘시민기자 신청’이라고 보내면 된다.

글쓰기에 자신이 없더라도 사실에 입각한 기사를 전단하는 것이기 때문에 글쓰기의 실력을 쌓는다는 생각으로 응모하여도 된다.

신청서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기존에 이력서를 써놓은 것이 있다면, 보내도 무방하다.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전화 인터뷰만으로 진행되며, 시민기자로 선정되면 일간리웍스리포트 시민기자 명함과 함께 인터넷에 게제 된 원고에 한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