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도 위비톡 인기 이모티콘 32개 중 1개를 선택 댓글로 이벤트 참가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2017년 한 해 동안 위비톡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이모티콘 32개를 발표하고,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이모티콘을 선정하는 ‘위비톡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이모티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우리은행 페이스북에서 32개의 후보 이모티콘 중에서 1개를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위비프렌즈 블렌딩 티세트’를 제공한다. 후보 이모티콘은 위비의 일상, 위비의 표정, 3D 위비프렌즈, 위비프렌즈의 대학생활, 위비프렌즈의 겨울이야기,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인 박형식과 위비프렌즈 등 32개이고, 당첨자는 내달 12일 위비톡 공지사항 및 우리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에서는 위비프렌즈 캐릭터 이모티콘 뿐만 아니라 모든 이모티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재 ‘위비톡 이모티콘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위비톡 이모티콘 공모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