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첨가물 없는 건강 착즙주스 ‘팁코주스’로 화제를 모은 더케이홀딩스가 워킹맘 등 바쁜 직장인을 위해 간편하게 출시한 쿠팡 홍삼 ‘삼앤삶’을 통해 갱년기에 좋은 흑삼 제품을 선보여, 1기 정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갱년기에 좋은 흑삼은 인삼의 색깔이 검게 변해서 흑삼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구증구포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흑삼은 까다롭고 홍삼보다 2~3배 이상의 노력이 들여야 하며, 그만큼 발효와 농축으로 그 효능이 배가 된다. 해서 흑삼을 ‘발효홍삼’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체내흡수율을 높여 홍삼의 20배 많은 진세노사이드 면역력, 항산화, 항암 등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국 FDA에서 신기능성 물질로 안정성 인정하기도 했다. 구증구포 시 체내 흡수를 높여주며, 1포에 1포에 홍삼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 고함량을 담은 건강식품으로, 갱년기 불면증, 탈모, 열감 증상을 완화하며, 항산화 효과,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중 특히 RG3의 성분이 홍삼의 20배에 달하여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체험단 모집 ‘삼앤삶’ 인스타그램 공식페이지에서 접수와 문의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사유를 남기면 30일날 개별 및 전체 통보한다.

총 5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는 이번 깜짝 행사에는 체험단 전원에게 '첨가물 없는 삼앤삶 흑삼스틱' 30일분을 제공하며, 꾸준히 복용할 수 있도록 3회분(총 90일분)을 제공한다. 선정 조건은 제품을 3개월 간 체험하시고 블로그 후기 1회&카페 후기 1회 가능 여부에 해당한다. 특히 우수 체험 후기 작성자에게는 이들이 추천하는 엄마, 직장동료, 가족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추가로 '삼앤삶' 30일분을 준다.

홍삼스틱이나 짜 먹는 홍삼에 홍삼향, 카라멜 등 홍삼 제품에 첨가물을 넣어 홍삼효과를 얻는데 실패했던 분들이나 가장 깊고 진한 발효홍삼의 효능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번 삼앤삶 흑삼 체험단 캠페인을 통해 흑삼을 꾸준히 복용할 경우 겨울 면역력 증진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쿠팡에 로켓배송, 정기배송에 입점한 첨가물 없는 ‘홍삼정 이지, 흑삼정 이지’는 원재료와 정제수 외 그 어떤 내용물도 일체 넣지 않고 브랜드 삼앤삶만의 제품 원재료만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그대로 넣었다. 첨가물 없이 순수함 그대로 건강하게 그러나 한입에 쏙 먹을 수 있도록 부담 없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에 흑삼과 홍삼제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보급 브랜드 삼앤삶에 이어 프리미엄 브랜드 ‘삼농인 흑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0명 1+1 한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말 기간한정 행사인 만큼 짧은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삼앤삶 5명을 대상으로 한정 인원으로만 이루어지며 관련 정보는 네이버에서 ‘첨가물 없는 홍삼스틱’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거나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삼앤삶’ 공식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