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도 서로 교촌의 진심이 통할까? (feat. 단톡방 마피아) FAN KLUB EP. 2’ 유튜브 콘텐츠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유튜브 채널 [사랑아 교촌해]의 콘텐츠로 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2021(MAX SUMMIT) 어워드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했다. 

이번 맥스서밋 2021 어워드에서 수상한 교촌치킨의 유튜브 콘텐츠는 ‘비대면으로도 서로 교촌의 진심이 통할까? (feat. 단톡방 마피아) FAN KLUB EP. 2’다. 콘텐츠 내용은 단체 오픈 채팅방에서 인기 개그우먼과 유명 유튜버 등 총 5명의 출연자들이 교촌치킨을 주제로 교촌에 진심인 자를 찾는 마피아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후에는 교촌 수제맥주, 신제품 발사믹치킨 등 교촌의 메뉴들을 함께 즐기며 교촌을 자연스럽게 알린다.  교촌치킨은 이번 행사에서는 독창성, 효용성, 고객중심 등 평가기준과 각 산업군에서 풍부한 실무경험과 인지도가 있는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산업 부문의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컨셉으로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국내 최대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수상까지 해 더없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참신하고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및 MZ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