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에듀윌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블라인드 채용 완벽 대비를 위한 <2018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와 <스펙역전! 블라인드 채용대비 공기업 자소서&면접> 신간 교재를 출시했다.

블라인드 채용 방식이 취업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322개 공공기관과 지방 공기업 채용에 블라인드 방식이 도입된 바 있다. 향후 취업 시장에서 공기업은 물론 사기업까지 이런 블라인드 채용은 확산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에듀윌은 블라인드 채용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NCS 교재를 출간, 방학 시즌 및 상반기 채용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2018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은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직무수행능력평가 문제를 수록했을 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및 면접, 인성검사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단 한 권으로도 공기업 채용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간과 동시에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교재 구매자에게 영역별 핵심 무료 강의 및 핵심 상식과 어휘 암기 미니북, NCS 핵심 가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취업 카페 ‘취업대학교’는 에듀윌의 ‘NCS with PSAT’ 교재로 함께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할 스터디원을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혀 많은 취준생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스펙역전! 블라인드 채용대비 공기업 자소서&면접>은 블라인드 채용으로 인해 더욱 중요해진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대한 ‘합격전략’을 담은 책으로 56개의 합격 자소서 베스트 샘플 및 면접 대비 답변 전략 등을 수록해 취준생들의 철저한 준비를 돕는다.

저자의 ‘자소서&면접 핵심 특강’ 무료 동영상 강의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NCS 준비 워밍업, 직업기초능력별 이해 및 자소서 작성법, 인기 공기업 자소서 분석, 블라인드 면접의 이해와 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지난 3일 기준,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월간으로 출간돼, 면접이나 논술 등 채용 프로세스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1월호에서는 ‘비트코인, 2018년도 예산안 가결’, ‘J노믹스 본격 추진’, ‘트럼프 감세안 상원 통과’, ‘MBC 새 사장에 최승호 뉴스타파’ 등 가장 뜨거운 이슈들을 다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