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비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사진제공=나비드)

천연라텍스 백화점 브랜드인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 베개, 침대 프레임 등을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직영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나비드는 국내 백화점에 입점되어 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 연속으로 소비자 만족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나비드의 천연라텍스 제품은 유럽 친환경 ECO인증과 독일 LGA 내구성 인증 통과하였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단일제품으로 KC인증을 획득하여 우수한 품질과 합성고무(SBR)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100% 천연라텍스이다.

제품의 주원료인 천연고무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스리랑카산 천연라텍스 원액을 사용한다.

스리랑카산 천연라텍스는 전세계 천연고무 생산량의 약 1.5%로 희소성이 강하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량생산이 아닌 소규모 품질경영 농장 운영시스템으로 최고의 품질인 RSS1 등급을 받았다.

한국 산업환경연구센터로 통해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으로 인한 안전성 검사에서는 100도씨의 고온테스트에서도 우수한 합격점을 받고, 각종 유해성 테스트와 항균성 테스트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입증 받았다.

새해맞이 행사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인기상품인 콜롬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죽 침대프레임과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15cm 퀸 세트 상품을 10조 한정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나비드의 고급 라인인 몽레브 오가닉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30% 할인 적용되며, 천연라텍스 베개인 경우 행사기간 동안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제품에 따라 라텍스 방석, 라텍스 베개, 라텍스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되며, 용인 아울렛점과 분당 판교점, 흥덕점을 방문 시에는 무릎 담요와 함께 구매 고객들에게는 천연라텍스 베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년맞이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나비드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