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무술년 새학기 시작이 점차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18학번 새내기 및 개띠를 위한 특별 기회를 마련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18학번 새내기-개띠 1+1 이벤트’라는 명칭이 붙은 이번 행사는 ‘2018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국비지원 코딩학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최첨단 시설과 실무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은 물론, 내일배움카드 및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국비지원 무료교육 체계도 잘 갖춰 인정 받고 있는 브랜드다.

18학번 새내기-개띠 1+1 이벤트는 모든 개띠(70, 82, 94년생)과 18학번 새내기까지 1과목만 들어도 1과목 무료수강권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혜택은 강남 본원에서 누리는 것이 가능하며, 무료 수강권의 사용 기한은 다가올 2018년 5월까지다.

이벤트 내용을 통해 수강생들은 정보보호운영 보안관리자 양성과정, 정보보안엔지니어 및 모의해킹 전문가 양성과정, 자바 기반 응용프로그래머 개발자 과정은 물론 해킹보안전문가 과정, 서버관리자 과정, 네트워크 관리자 과정 등 코딩 교육을 포함한 정규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이번 무술년에도 코딩 교육을 비롯해 여러 IT 분야 과정을 듣는 수강생들을 위해 이번 맞춤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18학번 새내기와 개띠 수강생들은 정규과정은 물론 내일배움카드 및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국비지원무료교육까지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비지원 코딩학원 코리아정보보안 프로그래밍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8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4관왕도 달성했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 △ 컴퓨터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 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국비지원 수업뿐만 아니라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