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역 초역세권에 송도 국제업무지구와 구도심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에 들어서는 단지는 단연 흥행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는 안정적인 입지로 투자자 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입지가 우수한 단지는 신규 분양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부동산의 경우 입지는 제일 중요한 조건 중 하나”라며 “그 지역의 랜드마크일수록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기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된다”고 전했다.

이에 역세권과 테마파크프리미엄, 더블생활권 등 송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눈길을 끄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가 화제다.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8-7번지에 들어서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지하2층, 지상6층 5개동 총 106세대 규모로 59.9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지만 8개 타입을 갖추고 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교통도 편리하다. 인천발 KTX노선 송도역(2021년) 개통 예정지와 송도~마석 GTX(2025년 개통예정)가 인접할 뿐만 아니라, 수인선 인천구간 개통, 인천~강릉간 동서간선철도(2024년 개통예정), 월곶~판교복선전철 연결예정 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으로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잠실 롯데월드 4배 규모로 조성되는 50만㎡ 부지의 도심공원형 복합테마파크인 송도 테마파크(2020년 개장 예정)와 구 송도유원지 107만㎡가 송도관광단지로 개발계획(2020년 목표)을 준비 중이다.

또한 단지는 대학교를 기반으로 한 약 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인천글로벌캠퍼스를 비롯 인천대·인천카톨릭대·연세대 송도 국제캠퍼스, 인하대, 인하공업전문대, 가천메디컬캠퍼스가 단지와 인접해 풍부하고 다양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구도심과 송도국제업무지구의 우수한 정주여건 역시 주목할 만하다. 커넬워크, 현대백화점, 송도국제병원(2018년), 롯데몰(2018년), 대형마트, 호텔, 영화관, 신세계복합몰(2020년)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으며, 더불어 청량산과 송도GC 등 쾌적한 환경도 인접한 만큼 여유로운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대형 고급단지에서만 적용됐던 테라스형 설계를 도입해 희소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세대별 유니크한 공간활용(미니정원, 바비큐장, 캠핑, 가든파티 플레이스 등)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4bay 4room 특별설계로 통풍과 일조량, 개방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쾌적한 주거공간을 실현하고 있다. 

또 각 동별로 설치된 루프탑 바비큐가든, 전세대 별도의 지하창고 공간과 대형 알파룸, 드레스룸을 제공하여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하고 주거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홈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초고속 1등급 정보통신망, 차량번호인식 등 최첨단 주거문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디지털 방범녹화시스템, 무인경비, 무인택배시스템, 디지털 도어록을 제공함으로써 보안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  

부담없는 분양조건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 단지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혜택과 함께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5년간 확정수익이 보장(운용사와 계약한 계약자에 한함)된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끈 것이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2019년 1월 입주예정으로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307-1 (인천광역시 연수구 비류대로 208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