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케이팝 열기가 아직도 뜨겁다. 각 방송사에서 방영하고 있는 서바이벌 프로그램들이 그 열기에 기름을 부으며 그 인기는 당분간 사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 시스템 안에서 누구보다 바쁘게 활동하는 한 사람이 있다.

 

보컬 트레이너 박호산은 엑소 멤버와 NCT, 그리고 워너원 멤버까지 교육하여 큰 성과를 이뤘다. 또한 플레디스, 스타쉽, 쏘스 뮤직 등 대형 기획사에서 활동하였다.

그 경험으로 강남구 역삼동에 '더울프보컬학원'을 오픈 하였다. '더울프보컬학원'은 케이팝 멀티 시스템을 지향하며 기획사에서 실제로 교육하는 방법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오디션 전문가 선생님들의 1:1 레슨과 박호산 대표의 개별 맞춤형 관리, 그리고 비공개 오디션까지 제공하는 더 울프 컴퍼니는 여느 보컬학원과는 다르게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이 돋보인다. 또한 개인 레슨룸과 개별 연습실, 그랜드룸 등이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저마다의 재능을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SM 엔터테인먼트 수강생 비공개 오디션을 개최할 계획이다"며 "실력의 장이 될 이번 비공개 오디션의 열기는 새해 밝게 떠 오르는 태양처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더울프보컬학원은 현재 무료 방문 상담과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보컬학원전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