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웰코리아 청정 뉴질랜드 건강식품 설 선물 특별 이벤트 실시(사진제공=하이웰코리아)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하이웰’의 한국지사 하이웰코리아가 현재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진행된 선물전은 내달 18일까지 이어지며,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웰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20% 특별 할인한다. 제품군은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오메가3 비타민D, 달맞이꽃종자유, 그린글루코사민 외에도 다양하다 이에 하이웰코리아는 보다 센스있는 명절 선물을 위해 준비를 위해 안성맞춤 실속 선물세트 가이드를 제공했다.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는 달맞이꽃종자유를 준비하면 무난하다. 달맞이꽃 오일은 체내 생리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전구체인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도 다량 함유한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다. 지방산의 산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갱년기 이전의 여성들에게는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생리 중에는 월경 과다가 될 수 있어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약주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해서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된 ‘하이웰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를 준비한다면 적합하다. 특히 명절기간에는 평소에 약주를 즐기지 않던 이들도 음주량이 늘 수 있어, 준비한다면 유용한 선물이 된다.

하이웰 밀크씨슬 제품인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어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민들레와 오미자 추출물을 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켰다.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타우린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이것 저것 고민할 것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이 적절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말한다. 모유를 먹는 건강한 아기의 경우 분변 균 중 90%이상이 비피도박테리움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나이가 들면서 점자 감소하고 장내 유해균은 증가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균총의 분포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성격이 예민한 이들이 명절을 지내기 위해 먼 거리 이동과 환경의 변화로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배변활동 문제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형식적인 선물보다 대상을 고려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위주로 선택한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오래오래 선물이라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며 "선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진심으로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이 보태진다면 더욱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웰 제품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신라, 동화, 롯데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 분당 AK플라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