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기간 뱃살빼기 다이어트 돕는 '닥터콜라핏280' 출시

겨울철은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드는 시기다. 추운 날씨를 핑계 삼아 실내에만 있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비만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지방은 주로 뱃살에 많이 쌓이게 되는데 한번 뱃살 둘레가 늘어나면 줄이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복부비만은 과식이나 폭식 또는 식습관, 운동부족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스트레스나 수면이 부족할 경우에도 영향을 미친다. 뱃살에 내장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면 각종 성인병 뿐만 아니라 당뇨나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

그렇다고 단기간 뱃살빼기 위해 무작정 굶거나 무리한 운동은 금물이다. 탈모나 요요현상 같은 부작용을 겪을 수 있고 잦은 요요현상을 겪게 되면 지방세포가 지방을 저장하려는 성향이 강해지며 살 빼기가 더욱 힘들어질 수 있다.

단기간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고열량의 음식을 즐기는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필요하다. 공복감은 채우며 칼로리는 낮은 건강한 식단으로 구성해보자.

만약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에도 불구하고 뱃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체지방을 분해하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고려해볼 수 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단기간 뱃살을 빼는데 빠르다.

특히 닥터콜라핏280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가 주성분으로 체지방 분해에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함유로 피부보습까지 챙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