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_라벨영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제품을 바꿀 필요없이 샴푸는 물론, 린스와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에 한 방울만 떨어뜨리면 보습부터 윤기, 영양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소스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이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헤어카테고리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해 화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선보인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출시 두 달을 조금 넘긴 현재 약 2주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 3차 입고를 완료하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추가적인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기존 헤어케어 제품에 섞어 사용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헤어케어 기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무취의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향취는 그대로 지켜주면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건조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보습감을 부여해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한 방울 만으로도 사용 전후가 뚜렷하게 구분돼 사용하던 제품을 바꿀 필요가 없는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한 병으로 보습과 영양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다”며, “기존 제품과 대비한 높은 활용도 덕분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는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총 600여개의 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론칭 초기 대비 약 20배 이상 성장한 규모로 △본사직영 혹은 공식 수입원 △온라인 판매 전반 관리(주문, 배송 등) △사업자등록증 및 통신판매업신고증 △입점 브랜드와 중복 금지 등을 입점 조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