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 조기유학전문 부산 더유학

[뉴스워커=이정아 기자] 중국 필리핀 국제학교 전문유학원 ㈜더유학이 오는 2018년 1월 26일, 27일 양일간 부산과 서울에서 국제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 학교 중 필리핀조기유학 클락 세인트폴 국제학교, 북경 및 상해 세인트폴 국제학교는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부하면서도 커리큘럼은 미국 학교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가져와 공부하는 방법이라 미국 본교 교과과정을 수료하고 미국 본교의 졸업장까지 같이 수여할 수 있다.

중국조기유학 항주 하이량 국제학교의 경우 해외대학을 목표로 진행하는 영어국제부와, 중국어학부로 나뉘어 중국대학으로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까지 목표에 맞는 교과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해 화동사범대 제2부속중학교의 경우 중국 4대 명문학교 직속 중점중학교로 청화대, 복단대 등 중국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학교이며,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학사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우수한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중국 필리핀 국제학교 전문 더유학에서 제공하는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현장등록 시 수속료 전액면제 및 영어인터뷰 가이드 등과 더불어 매년 더유학 수속자에게만 제공하는 학부모 컨퍼런스(해외대학 입시전략설명회)에도 무료초청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전신청 및 설명회 장소는 “더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전신청자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