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 전속모델로 강다니엘 'PICK(픽)'..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선봬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패션브랜드 LAP(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이 2018년 시즌 새로운 전속모델로 워너원 '강다니엘'을 선택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제공 = 랩코리아

LAP은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트릿 캐주얼룩 라인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을 선보이며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강다니엘을 통해 보여줄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은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인 스트릿 캐주얼룩으로 구성된다.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데님류, 윈드브레이커, 후드티, 백팩, 맨투맨 등이다.

LAP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 6개월 연속 평판 1위를 기록했다.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 초콜릿, 게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를 두루 섭렵하며 ‘완판’ 행진을 이끌어내는 등 ‘대세 아이돌’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랩의 관계자는 “일전에 LAP의 떡볶이코트를 입고 강다니엘씨가 공항을 간 후 바로 제품이 솔드아웃되면서 7차 리오더까지 간 적이 있다. 그런 상황을 통해 무조건 전속모델로 함께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현재 LAP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의 사진이 선 공개되며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는 등 시작과 함께 반응이 매우 좋다.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2018년이 많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LAP은 2월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국 LAP매장과 온라인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 특히 더에이몰(thramall)에서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PICK 3 아이템을 선정하여 1월 24일부터 선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전속모델 강다니엘의 모습과 LAP의 스트릿 캐주얼룩 라인,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LAP의 SNS, 매장, 온라인몰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