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신규 전쟁 시스템 ‘청백대전’을 선보이고, 내달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치열한 전투를 통해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청백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청백대전’은 ‘영웅 온라인’이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쟁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매일 14시와 21시에 입장할 수 있다. 입장 시 백림진영과 청림진영 중 랜덤으로 1개의 팀에 배정되고, 전쟁시작 후 상대팀의 진영에 위치한 석상 NPC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한다. 전쟁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황금주화를 지급하며, 승리팀에게는 청백대전 승리함을 패배팀에게는 청백대전 패배함을 증정한다. 증정된 함을 개봉하면 고가의 게임머니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영웅 온라인’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청백대전’ 시스템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1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