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고객과 자발적 기부 통해 사회적 건강한 가치 전해
‘쥬비스다이어트’, 고객과 자발적 기부 통해 사회적 건강한 가치 전해
  • 이민정 기자
  • 승인 2018.01.2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_쥬 비스다이어트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지난 18일, 쥬 비스다이어트는 밀알복지재단 회의실에서 2017년 진행된 중증장애아동 방문물리치료 사회공헌에 대한 보고 및 기부금 전달과 2018년 사업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중증장애아동 방문물리치료 사회공헌 사업은 물리치료가 필요한 장애아동 중 장애의 정도나 부모의 사정으로 기관에 방문해 물리치료를 받기 어려운 아동을 대상으로 물리치료사가 가정으로 방문하여 물리치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었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지난 2017년 1월 초 총 3,000,000원의 기부를 통해 뇌병변 1급 장애가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여 물리치료사의 가정방문을 통한 물리치료서비스를 제공, 장애의 악화 및 퇴행을 지연시키고 운동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총 7,831,000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여 2018년에는 보다 많은 아동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협약했다. 기부금은 고객과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지원됐다.

또한 쥬 비스다이어트는 밀알복지재단 사업외에도 플랜코리아와 함께하는 르완다 어린이 돕기 사업을 통해 고객들과의 자발적인 기부를 도모하여 총 34,690,000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러한 기부 활동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쥬 비스그룹의 핵심가치인 ‘건강한 가치’의 의미를 전달하여 눈길을 끌었다.

쥬 비스다이어트 담당자는 “쥬 비스다이어트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중증 장애아동들의 운동능력 향상은 물론 굶주리는 해외아동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사회적 건강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2018년에도 쥬 비스다이어트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긍정적으로 도모하여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물할 수 있었음 한다”고 밝혔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으로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현재 송파점, 은평점, 의정부점, 울산점, 창원점, 부산서면점 등 전국 27개 전 지점을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쥬 비스다이어트는 쥬 비스그룹의 계열사로, 쥬 비스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쥬 비스아카데미, 조인바이, 쥬 비스푸드, 제이에이스컴퍼니 등 5개 계열사로 이뤄져 있다. 쥬 비스그룹은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건강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