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_에듀플레이어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다양한 이용자 환경에 따라 맞춤형 동영상 학습이 가능한 인강용 태블릿 2종이 출시됐다.

교육용 IT기기 전문 기업 ‘에듀플레이어(대표 박기환)’는 ‘에듀플D10 와이파이 에듀’, ‘에듀플D 에어포스’ 등 신제품 인강용 태블릿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한영, 영한, 영영 등 다양한 전자사전 콘텐츠를 기본으로 탑재해 내신과 수능을 준비하는 중, 고등학생은 물론, 공시생과 토익 및 토플 등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용자의 동영상 학습을 돕는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에듀플D10 와이파이 에듀는 10.1인치의 대화면과 고해상도를 적용해 보다 선명한 인터넷 강의 시청이 가능하며, SNS, 유튜브, 웹툰 등 학습을 방해하는 요소를 차단해 능률을 높이는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에듀플D 에어포스는 공군 전용으로 선보인 인강용 태블릿이다. 7.85인치의 준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선보인 에듀플D 에어포스는 카메라 기능을 제거해 공군 반입 기준에 부합하기 때문에 부대 내에서 군인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학습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 김종석 부장은 “이번 신제품 중 에듀플D10 와이파이 에듀는 이투스,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등 PMP 방식의 인강까지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동영상 학습이 가능하다”며, “공무원 시험부터 취직 등 각종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플레이어의 2018 인강용 태블릿 신제품은 에듀플레이어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플레이어는 향후 대형 인강사를 통한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