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수원시 영통구 소재 삼성디지털시티에서 열린 NH농협은행 "삼성디지털시티지점" 개점식에서 권준학 NH농협은행장(오른쪽 3번째), 삼성전자 강봉구 부사장(왼쪽 2번째) 등 내외빈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8일 권준학 은행장, 삼성전자 한국총괄 강봉구 부사장, B2B영업팀 오치오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디지털시티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디지털시티지점"은 금융정보와 상품 컨텐츠 등이 송출되는 ‘디지털사이니지’, 사전에 등록한 손바닥 정맥 정보 인증으로 통장이나 신분증 없이 간편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손하나로 서비스’, 업무 시간 외에도 환전업무가 가능한 ‘외화 ATM기기’ 등의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제로페이퍼 적용을 위해 개발된 ESG특화 점포이다.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PB(Private Banker)를 비롯한 금융전문인력을 배치했으며, 투자, 부동산, 세무 등 종합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1:1 맞춤식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화상 상담실을 구축하는 등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을 조성했다.

권준학 은행장은“"삼성디지털시티지점"의 개점은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삼성전자와 함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 미래를 선도할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