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토)~4일(일), 대구 한국패션센터서 개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강추위의 기세가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오는 봄 시즌 결혼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도 웨딩홀 투어를 미루는 등 추위 속에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다. 이처럼 추운 날씨 속에 일일이 발품을 파는 일이 힘들어진 만큼, 오는 주말 개최되는 웨딩박람회를 이용해 본격적인 결혼준비에 나서려는 예비 신랑신부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주말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대구 웨딩앤 관계자는 “대구도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몰려오면서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웨딩홀 및 웨딩 관련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실제로 온라인 사전신청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 = 대구웨딩앤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웨딩앤 대구지사가 주최하는 이번 ‘대구웨딩앤 연웨딩박람회’는 오는 2월 3일(토)와 4일(일), 양일간 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구를 대표하는 웨딩업체인 연웨딩갤러리의 주관으로 진행돼 대구를 비롯해 포항, 경주, 김천, 경산, 구미, 안동, 영주, 영천, 문경 등 지역 맞춤형 웨딩홀 정보와 혜택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웨딩앤 연웨딩박람회’에서는 조기예약자를 위한 특전으로 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혜택 제공을 비롯해 한복, 예복, 예물 등 웨딩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18 신상 웨딩드레스&셀프드레스 무료피팅 체험, 신부메이크업 무료체험 및 전문가 피부 맞춤 상담, 셀프웨딩촬영 및 피팅스냅촬영 체험 등 현장 행사와 함께 사전신청, 부스 상담 및 계약자를 위한 특별 상품을 비롯해 추첨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웨딩앤 연웨딩박람회는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