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부스 찾은 관람객들 (사진제공=쿠빙스)

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2월 9일부터 13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8암비엔테(Ambiente)’에 참여해 올해 신제품인 ‘EVO820’ 원액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EVO820’ 원액기는 기존 원액기보다 투입구가 넓어져 사과나 오렌지와 같은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그대로 넣을 수 있어 편리성이 부각됐다.

투입구는 플립 게이트 형태로 어린 아이의 손이 들어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됐으며, 다양한 재료를 하나의 투입구로 넣을 수 있어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전면부에 가죽 패턴이 적용되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됐다.

쿠빙스는 이외에도 진공, 초고속, 저소음 3가지 차별성을 새롭게 구현한 진공블렌더(SV-500)를 비롯해 다양한 가전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건강가전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쿠빙스가 매년 참가중인 독일 암비엔테는 매년 4,500여개의 업체와 14만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이다. 지난해에는 진공∙초고속∙저소음 3가지 특징을 살린 쿠빙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첫 공개하면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쿠빙스는 매년 국제 가전전시회에 참가, 해외 홍보 및 신규 시장 개척에 투자한 결과 ‘쿠빙스(Kuvings)’라는 독자적인 글로벌 브랜드를 세계에 우뚝 세울 수 있었다. 재료가 통째로 들어가는 원액기의 편리성은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독일, 폴란드, 프랑스, 이탈리아, 덴마크 등 이미 유럽시장에서 ‘쿠빙스(Kuvings)’ 브랜드에 대해 높은 인지도가 형성된 것이다.

또, 미국 IDEA,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종 수상을 거머쥐며 한국 주서기와 블렌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쿠빙스 관계자는 “매년 암비엔테에 참가하는 쿠빙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과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고객의 건강을 향상시키고자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새로운 도전에 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도 신제품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과 호평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