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_닥터스칼프

[뉴스워커: 소비자뉴스팀] 두피, 탈모 전문 관리 브랜드 ‘닥터스칼프’(대표 정훈)는 오는 2월 21일 ‘부산서면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닥터스칼프는 탈모 및 두피케어 부문에서 6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글로벌브랜드다. 17년 간의 임상 데이터 연구 및 분석을 통해 소비자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과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오는 21일에 오픈 예정인 ‘닥터스칼프 부산서면점’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 유형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케어를 제공 할 예정이며, 오픈에 맞춰 다채로운 행사를 선사 할 예정이다.

닥터스칼프의 두피·탈모케어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의 의과대학 및 연구소에서 임상된 천연성분의 전문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DS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모공을 깨끗이 하여 두피관리와 탈모예방에 하고 있다.

또한 닥터스칼프는 부산서면점 외 염색 헤드스파 전문샵 ‘칼라스파’ 건대점을 오는 2월 9일 오픈할 계획이다. 칼라스파는 염색과 모발헤드스파, 두피헤드스파를 합친 복합공간으로 염색, 모발케어, 두피케어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 염색에 머물렀던 기존 헤어샵과는 달리 고객 이미지에 맞춘 헤어 컨설팅을 제공하며 염색 이후 모발과 두피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특히 칼라스파에서 사용하는 천연염섹제 ‘나베’(nabe)를 사용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색 후에도 95% 천연원료 성분인 ‘유피토스’를 활용해 손상된 모발 복구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오픈하는 ‘칼라스파 건대점’은 오픈 기념으로 6만 6천원 상당의 염색과 모발케어를 2만원에 제공하며 회원 가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현재 닥터스칼프는 두피,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자사홈페이지에서 홈케어, 두피마사지, 두피케어에 도움되는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각종 탈모와 두피 가려움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 상태를 정확히 분석하기 위해 무료 진단 및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 서면부산점 및 칼라스파 건대점의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