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께 드릴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에게 그야말로 ‘가성비 갑’ 실용적인 가전제품을 선물해보자. 센스 있는 선택으로 부모님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을 것이다. 

 

▲발효기의 대명사, 엔유씨 스마트 발효기
예로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은 발효 음식을 통해 건강을 유지했다. 치즈, 요거트 또한 각종 유산균이 포함된 다른 나라 발효 음식의 일종이다. 그만큼 발효 음식은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 

엔유씨 스마트 발효기는 이러한 발효음식을 손쉽게 만들어 주는 스마트한 가전으로 손꼽힌다. 재료를 용기에 넣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식초, 식혜, 청국장, 효소, 요거트, 치즈 등 100여가지 발효 식품을 스마트 발효기 하나로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수제 음식을 추구하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도 스마트 발효기를 활용해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용성 뛰어난 황토 슬로우쿠커
엔유씨전자의 황토 슬로우 쿠커는 세라믹 내열 용기를 사용해 재료가 가진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며, 세균이나 냄새를 억제하는 역할도 한다. 저온 통 가열 방식을 사용해 용기 전체에 열이 전달되므로 음식을 뒤집어 줄 필요 없이 골고루 익혀주는 장점이 있다. 

엔유씨 슬로우 쿠커는 슬로우 푸드를 만드는데 뛰어난 실용성을 갖췄다. 탕, 국, 찜, 차 등 다양한음식을 손쉽게 조리해주는 ‘팔방미인’ 가전으로 주목 받는다.

▲각종 질환 예방엔 녹즙기 
각종 채소, 과일에서 추출한 녹즙을 꾸준히 마시면 면역력이 향상되고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녹즙기는 누구나 쉽게 각종 채소를 즙으로 만들 수 있는 가전으로, 다양한 엽채류와 과채류에 포함된 영양소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서는 건강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자동절삭기능으로 진한 녹즙을 추출할 수 있는 엔유씨 녹즙기는 부모님 선물로 알맞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