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부스부터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사은품까지 제공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결혼 준비를 위한 모든 것이 모인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 '제5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지난 10일(토)과 11일(일) 양일간 12,000여명의 예비부부들의 인파로 성황을 이뤘다.

▲ 사진제공 = 웨딩앤아이엔씨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개최한 해당 박람회는 각종 이벤트와 함께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허니문까지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신부 K씨(31세)는 "결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찾아왔는데 박람회를 통해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다"며 "할인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에 대한 부담감을 한층 덜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특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최대 브랜드를 전시한 현장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명 수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뿐만 아니라 청담동 유명샵의 메이크업까지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어 많은 예비신부들의 호응을 받았다.

또한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 상담을 진행했으며 인기웨딩홀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 및 맞춤형 전문가를 통한 상담으로 예비부부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 외에도 참가신청 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연극 예매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였고 1시간마다 게릴라 추첨이벤트를 진행하여 명품 가방, 명품 남성 수제화, 다이슨 청소기 등의 선물을 제공하였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역시 많은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며 "분야별 최고의 업체를 선정하여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식을 돕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1위 웨딩컨설팅기업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