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섭외지원센터 키워드광고

[뉴스워커=이정아 기자] 키워드 검색광고는 검색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화면에서 광고주의 사이트가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 엔진의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각 업체의 예산에 따라 키워드 수와 노출 가능 순위의 조절이 가능하지만 비용을 많이 지불할수록 상위노출이 되기 때문에 과다한 비용이 소모되기도 한다.

이에 온라인섭외지원센터 관계자는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집행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경쟁률이 높은 키워드들은 과도한 비용을 발생시킨다. 이에 광고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은 광고를 중단하기도 한다”며 “무조건적인 상위 노출보다는 효율적으로 광고집행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온라인섭외지원센터’는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선보이고 있다. 각 소비층이 선호하는 키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시장분석을 통해 고객사에게 효율적인 키워드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키워드 광고 컨설팅을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매체의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및 온라인 광고 전략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인력들로 팀을 구성하여 분석 및 기획을 통한 키워드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시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섭외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키워드광고 외에도 프로모션 지원받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홈페지형 블로그를 무상제작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