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월남국수

진한 국물, 쌀국수 면, 소고기, 숙주나물 등의 식재료가 조화를 이루어 입맛을 돋우는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 ‘월남국수’는 최근 안양일번가점, 강남대점, 동탄신리천점 오픈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월남국수는 고객이 직접 주문하고 결제하는 셀프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의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보다 높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쌀국수 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15평 남짓의 작은 매장에 무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점심, 저녁 시간대에 보다 빠른 테이블 회전율과 인건비 절감을 실현했다.

또한, 최소 인원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간단한 조리시스템으로 젊은 창업자, 퇴직 후 창업자, 초보창업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장 내 바 테이블을 구성해 1인 고객 확보 및 단체 손님, 테이크 아웃 손님 등 다양한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다.

더불어, 가맹점 오픈 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지원과 함께 지속적인 점포 현황 체크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 경영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월남국수는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도 최소의 비용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