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

[뉴스워커=이정아 기자] 봄이 다가오면서 점점 옷이 가벼워져 두꺼운 옷 뒤에 숨을 수 없는 계절이 오고 있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마음만 급해 단기 다이어트에 매달린다면 이번 봄 다이어트도 실패할 확률이 높다. 굶는 다이어트나 단기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한다면 적당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하루 최대 6끼니를 먹으면서도 효과적으로 감량한 개그우먼 김지선의 뱃살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굶지 않고 먹으면서 살을 빼는 먹슬림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런칭 8개월 만에 홈쇼핑 누적 매출 300억을 돌파했으며, 2017년에는 다이어트 부문에서 대한민국 No.1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이유는 보이차추출물 속 갈산이라고 불리는 핵심 성분이다. 갈산은 리파아제라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해 지방 체내 흡수 작용을 방해하고 체외로 배출되도록 돕는다.

실제 인체적용시험결과 12주 동안 보이차추출물 섭취 이후 허리둘레, 복부 내장지방 면적, 체중, BMI가 모두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게다가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지속해서 체중, BMI, 총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이 감소한 것도 확인했다.

감량을 위해서 보이차 다이어트를 계획 한다면 갈산이 집약된 보이차 추출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하루 한번 알약 2정으로 적정량의 보이차 추출물 속 갈산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홈쇼핑 및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