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 시장 하락세에도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 도입하며 성장세

(사진) 노랑통닭 600호점 남양주 덕소점 오픈식(사진_노랑통닭 제공)
(사진) 노랑통닭 600호점 남양주 덕소점 오픈식(사진_노랑푸드 제공)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매경미디어그룹에서 개최한 ‘2022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3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노랑통닭 측에 따르면 코로나19가 감소세를 보이며 배달 시장이 하락세로 접어드는 가운데에도 배달 매장이 꾸준히 증가하며 매출도 동반 상승하는 등 건실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는 것.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 가맹점주 및 협력사 등 노랑통닭과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노력이 어우러져 이뤄낸 결과라며,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함께하는 모든 가맹점주와 상생하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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