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 식품의 본질을 찾아 식품답게 만들어낸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론칭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프리 론칭한다. 유한양행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의정부점·부산 센텀시티점·대구점 등 6개 지점에 뉴오리진 팝업 스토어를 열고,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뉴오리진은 본질을 잃어가는 식품에 대해 반성하고, 식품의 오리진을 다시 찾아 식품을 식품답게 만들어낸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다.

‘푸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철학 아래 홍삼군, 녹용군, 루테인, 칼라하리 사막소금 등 기존 건강기능식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마다 국내 제약업계 1위에 걸맞은 노하우와 신뢰도가 축적돼 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특히, 홍삼의 경우 DMZ외곽 전용농장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뿌리와 열매, 잎까지 전(全) 홍삼을 한 병에 담아 차별화 했으며, 녹용은 뉴질랜드 왕립농업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6,000만평 사슴농장에서 자란 상위1% 사슴의 뉴질랜드 생녹용을 통째로 추출하여 영양을 더했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바이어는 “5개월전부터 뉴오리진 단독 프리 론칭을 준비해왔으며,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에서 3월 29일부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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