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ISCKOREA' 제공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ISCKOREA 진학 연구소는 미국에서 학업을 희망하고, 대학교 입시를 준비하고자 하는 유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미국 공립은 미국 고등학교 만15세이상의 학업과 혼자 자립해서 미국인 가정에서 보호아래 생활할 수 있는 국제 학생들이 미국 공립학교에 초청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매년마다 많은 국제학생들이 초청되어 미국 공립 학교에서 10개월간의 프로그램 기간 동안에 미국 배정 지역에서 공부한다.

ISCKOREA는 미국 ISC-Global 재단을 통한 미국 우수한 사립학교 입학을 운영하고 있다. 이 미국 사립학교 진학 프로그램은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우수한 미국 사립학교, 미국 과학고에 입학을 진행한다. 유학생이 충분히 역량 발휘를 위한 공부를 할 수 있는 미국 학교의 뛰어난 여건속에서 한국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게 된다. ISC코리아에서 이러한 사립 학교 입학 수속과 미국 가정 배정, 미국 비자 발급 준비, 사전 교육 등의 수속을 원활히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사립 프로그램에는 미국 내에서도 학생들의 생활 안전을 관리해주는 한국인 관리 선생님이 인근에 상주, 유학생들의 미국 생활 피드백을 제공하는 관리 조성을 통해서 학부모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에 유학생들이 미국 중학교 고등학교 진학하면서 동시에 국내 공부와 못지 않은 미국 학업 공부를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있다. 체계적인 본인 성취의 미국 학업 시스템 속에서 학생들이 몰입해서 미국 교과정들을 완벽히 이수해내려고 노력하였으며, 이에 졸업까지 이루는 학생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대학교를 만족할 수 있는 상위권 대학에 합격을 이뤘다고 한다.

합격 사례는 펜스테이트, 퍼듀대, 뉴욕 주립대, 보스톤 대학, 콜로라도 주립대, 미시건 대학, 메사추세츠 대학, 일리노이 대학 등 다수의 학교들이 있으며, ISCKOREA 를 통해서 공부한 학생들이 미국 내 상위권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교육부 팀에서 학생의 학업 로드맵을 구성하고 제공하는 교육 시스템을 통해서 미국 명문 대학교 합격을 성공적으로 이뤘다.

ISCKOREA 프로그램들인, 미국 공립 프로그램, 미국 사립 유학, 미국 과학고 입학, 미국 치대, 약대입학 준비, 대학교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언제나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 또한 요청하면 예약제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