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키네스

해마다 신학기가 되면 자녀의 키 성장과 비만, 조기성숙 문제로 고민하는 학부모의 문의가 많이 늘어난다. 요즘 초등학생들은 방학에도 학원 스케줄로 인해 운동을 하거나 뛰어놀 시간이 부족해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이 안잡혀 있는 경우가 많다. 이 외의 복합적인 이유로 초등학생의 키 성장과 비만, 조기성숙 등 자녀의 성장고민을 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초등학생의 키 성장과 비만, 조기성숙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맞춤운동, 균형된 식사, 숙면, 스트레스 관리의 생활습관 개선과 신체기능 회복 등의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키성장클리닉 키네스에서는 ‘성장정밀검사’와 ‘키네스 성장법’을 통해 자녀의 성장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검사센터에서 성장정밀검사를 실시해 성장저해요인을 파악한 후, 그로부터 약화된 신체기능을 회복시키고, 나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성장저해요인을 줄여나가는 것이다. 

키네스성장법은 약화된 신체기능과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평균적으로 자녀의 예상 키보다 30~50% 더 성장하고, 목표 키를 달성하는 성공률이 90%에 달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는 설명이다. 

키네스에서 대표원장을 맡고 있는 김양수 박사는 “매년 자라는 키를 통해 목표키를 달성하는 성공률이 90% 이상으로 나타나고 있어, 키네스에서는 회원들의 키 성장에 책임지는 성장책임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라며, “키 성장과 관련하여 지금까지 자세한 상담을 받지 못 하신 분들, 가는 곳마다 키 성장을 다르게 이야기해 우왕좌왕 하고 있으신 분들, 이미 다양한 키 성장 방법들을 실시해 보았으나 효과를 못 보았다고 느끼시는 분, 자녀의 키 성장과 비만, 조기성숙이 걱정되시는 분, 과학적인 키 성장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은 더 늦기 전에 성장정밀검사의 10가지 검사를 통해서 자세한 성장상담부터 받아 보시면 키 성장과 비만, 조기성숙을 관리하고 방향을 잡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