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예신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봄비가 내리며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이제 숨어있는 체지방들이 걱정되기 시작하면서 성큼 다가올 여름철을 대비한 다이어트 욕구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매년 다이어트 실패의 쓴 맛을 봤던 이들은 항상 새로운, 실패 없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갈망하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 업체 예신에서는 체온만으로 실패 없는 다이어트 케이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예신 다이어트에서는 체온 상승 및 유지를 통해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체지방을 녹이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체온을 소재로 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어 자주 접하고 있듯이 체온이 오르면 면역력이 상승하고, 몸을 따듯하게 해야 병 없이 건강하게 살 수 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는 것처럼 체온관리의 중요성은 커지고 있다. 때문에 체온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예신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물이 중요한 것과 같이 체온도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예신에서는 체온이 다이어트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내용을 논문에서 발표한 적도 있다.

예신의 다이어트 관리는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좀처럼 효과를 보기 힘들었던 특정 부위에 쌓인 군살까지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일반 다이어트에 비해 요요현상도 적기로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이 호평을 하며 체온 관리를 통한 다이어트에 집중한다는 후문.

최근에는 배우 이의정이 체온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20kg 감량을 하며 예신 다이어트를 알렸다. 이미 작년부터 여배우 이 모씨 30kg 감량, 개그우먼 김선정 20kg 감량을 통해 예신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연관성을 증명했으며,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로 인해 큰 호응을 얻으며 다양한 다이어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예신 관계자는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도 함께 저하되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 예신의 프로그램 대부분이 자연스럽게 체온 관리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면역력부터 혈액순환,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점을 비롯해 천안, 대전, 부산, 울산, 포항 등 전국 23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