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결과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는 코팅업체, 만족할 수 있는 코팅이 필요하다면?(사진제공=나노플러스)

주방과 욕실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코팅작업이 필요하다. 최근 국내에서 많은 코팅업체가 생기고 있지만, 완벽한 코팅작업은 풍부한 시공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구성한 업체의 도움이 필요하다.

전국 코팅 시공업체들 중 가장 다양한 시공범위 별 특화 전용 약품을 사용하는 나노플러스는 전문화된 상담팀, 마케팅팀, 연구팀, 시공팀을 구축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2017년 서울, 경기 50여개 아파트 1,500건 이상의 시공 경력을 갖춘 나노플러스는 입주준비, 이사시 추천 업체로 언급되고 있다.

나노플러스는 미국 FDA, 독일 LFGB, 한국 KC 친환경 무독성 인증을 받은 약품으로 안심 시공을 진행한다. 싱크대 연마와 세라믹 코팅, 싱크볼, 가스레인지 주변부 코팅의 주방케어 서비스는 싱크대 상판 위의 스크래치나 크랙 사이의 음식물 침투로 인한 색소침착, 얼룩 및 오염, 각종 세균 번식을 99.9% 차단한다.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며 항상 깨끗하고 청결한 주방을 유지시켜주는 우수한 코팅과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공한다.

거울, 샤워부스, 욕조, 세면대, 양변기, 수전, 바닥타일, 벽타일까지 코팅하는 욕실케어 서비스는 나노코팅으로 유리표면 부식방지 및 발수효과와 easy-clean이 가능하다. 단순한 발수기능뿐만 아니라 발유 기능까지 포함하며, 코팅면의 마찰계수를 낮추는 효과로 스크래치와 외부충격에 강하다. 세균이 가장 많은 세면대와 양변기 등의 도기 위에 표막을 형성에 표면에 나 있는 크랙과 홀에 세균 침투와 번식을 완벽하게 차단해 청결한 욕실을 만들어준다.

또한 화장대 대리석 위에 스킨이나 화장수가 떨어졌을 때 표면의 미세한 크랙 사이로 침투해 오염물질로 남는 것을 막아주는 화장대 코팅, 미끄러움 방지와 손쉬운 청소를 돕는 다용도실 및 베란다 바닥 코팅, 정전기로 인한 먼지 흡착 방지와 기름 때 제거, 변색 방지를 위한 아트월 코팅까지 가능하다.

나노플러스 측은 "코팅은 청결과 손쉬운 관리를 위해서 꼭 필요한 작업이지만,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다"며, "생활 만족감을 높여주고 청소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코팅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