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착한차가)

[뉴스워커=이정아 기자]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선물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있어 고마움을 전하기에 좋은 기회인 만큼 선물을 고르는 기준도 까다로워진다. 

여러 선물 아이템 중 어버이날이나 스승의날 선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건강식품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많이 선택되는 홍삼이나 비타민제 외에 요즘은 면역력 향상을 돕는 차가버섯이 있다. 

차가버섯은 시베리아 등 북위 45도 이상 지방의 자작나무에서 재배되는 약용버섯으로 면역력 향상을 돕는 베타글루칸,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인 SOD 등 폭넓은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이에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는 어버이날 선물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착한차가는 러시아산 최고 등급 차가버섯을 활용하여 일반분말, 추출분말, 액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 안정성에 대한 객관적인 기준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효도패키지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한 인기 제품 위주로 구성되는데 특히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착한차가 액기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액기스와 일반분말 또는 추출분말로 구성된 패키지도 약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고급형으로 액기스와 선 차가분골드 또는 차가버섯 원물로 구성된 패키지도 기존 가격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4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착한차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5만원 외식상품권(3명), 영화예매권(10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