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로하스웰)

[뉴스워커=이정아 기자]로하스웰이 가정의 달을 맞아 '로하스웰 맥주효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두피와 모발의 영양공급에 필요한 독일산 맥주효모분말과 청춘영양소인 비오틴, 항산화 영양소인 셀레늄(셀렌)을 1일 섭취량 기준 비오틴 1,600%, 셀렌 364%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로하스웰 맥주효모는 기존 맥주효모 제품의 번거로운 섭취방법을 개선했다.

로하스웰의 맥주효모는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독일산)과 비오틴(480ug, 1,600%), 셀렌(100ug, 364%), 아미노산(10종)이 강화된 제품으로 각 단계별로 섭취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로하스웰만의 품질관리 기준인 QAP는 제품의 유효성분이 정확히 함유된 제품만을 유통하는 로하스웰 자체 품질관리 기준으로 보다 더 안전하고 정직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유통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환과 반품 등의 이유로 개봉된 제품이 재판매 되지 않도록 개봉된 제품은 케이스에 격자무늬가 남는 로하스웰 전용 마감스티커를 적용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미개봉 세제품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맞이 감사 기념으로 로하스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시 전 구매 고객에게 유기농 카카오닙스 1통과 동결건조 아로니아 1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