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14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기념품 증정, 선물 포장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선사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오리진은 오는 14일까지 제품 할인, 기념품 증정, 고급선물포장서비스 실시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뉴오리진은 이벤트 기간 내 모든 회원들에게 홍삼, 녹용,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유료회원들에게는 추가할인 쿠폰을 제시한다.

부모님의 면역력 케어를 위한 전홍삼프리미엄은 DMZ 외곽 전용농장 한밭에서 난 뿌리, 잎, 열매까지 인삼의 전체를 담았다. 기존홍삼이 뿌리성분만을 함유하고 있는 데에 비해, 열매와 잎을 담아 더 다양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프리미엄한 홍삼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성인 기력회복에 좋은 녹용도 빼놓을 수 없다. 뉴오리진 녹용제품은 뉴질랜드 남알프스 지역 6000만평에 달하는 유한양행 전용농가에서 자유 방목하고,자체 재배하고 수확한 사료만 먹인 사슴에서 난 녹용만을 사용한다. 특히 한국인들에게 오래 전부터, 그 효능이 알려진 녹용을 뉴질랜드 왕립연구소 Agresearch와 함께 연구하여 동서양의 지혜를 함께 담은 믿을 수 있는 배합비를 제공한다. 녹용과 오자를 통째로 갈아 넣은 천수단과 녹용과 홍삼을 1:1로 배합한 전녹용홍삼이 부모님의 기력보충에 도움을 줄 것이다.

이 밖에도, 눈이 침침한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루테인은 저온 초임계 방식으로 손상 없이 추출한 잔류 용매 0%인루테인이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루테인세트(60일분 2입) 및 루테인(60일분 1입)과 프로바이오틱스(60일분 1입)패키지 제품을 기존 정가에서 1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세 트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포장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도 눈에 띈다. 뉴질랜드 남알프스 6000만평 평원에서 자유 방목한 사슴의 녹용으로 만든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30개)과 전홍삼키즈스틱(30포)과 구성된 ‘키즈쑥쑥이 세트’, 아이들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뿌리와 열매, 잎까지 홍삼의 전체를 담은 전홍삼키즈스틱(30포)과 장 건강을 위한 유익균 조합의 시너지를 담은 프로바이오틱스키즈(60포)로 구성된 ‘키즈튼튼이 세트’ 및장이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키즈(60포)와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녹용디어키즈스틱(30개)가 담긴 ‘키즈 냠냠이 세트’등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패밀리 세트도 합리적 가격에 준비돼 있다. ‘전홍삼스틱(30일분)&전홍삼키즈스틱(30일분)세트’,‘프로바이오틱스(60일분)&프로바이오틱스키즈(60일분)세트’이다.

뉴오리진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가족영화관람권을4매씩 총 10명 추첨,증정하며, ‘부모님 눈 건강 세트’와 ‘건강부부 세트’, ‘전홍삼 프리미엄200’, ‘천수단’ 등 4개 제품에 대해서는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오리진전용몰을 중심으로,여의도 IFC몰, 신세계 영등포점, 현대백화점충청점 및 옥션, 11번가, G마켓,인터파크 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최적의 원료수급과 재배 및 가공방법으로 만들어진 뉴오리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등 각종 기념일이 즐비한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안성맞춤”이라며 “특히,가족 건강을 위해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을선물하고자 하는분들에게 홍삼, 녹용,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웹사이트, 페이스북등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